현대카드 Widget // AIR

2009. 4. 11. 01:37AIR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air 는 아직은 절대 상용화 되면 안된다고 생각하는 한명이다 .. 그러나 플래시 하는 사람이라면 air 의 매력에 흠뻑 빠져서

즐겁게 사는사람도 있을것이다 . 왜냐면 안되는게 되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개인적인 생각은 air을 상용화 보다는 1+1 라는 생각은 어떨까하는 생각을 많이 했다

예를 들어서 쇼핑몰 사이트를 만들어주고 알리미 서비스같은걸 에어로 서비스 해주면 얼마나 좋은가 이쁘고

훅~훅~ 나오게 할수도 있고 ~

이번에 현대카드에서 나왔따고 해서 보고싶지만 카드 회원만 볼수있다 ㅠㅠ 그래서 엄청 고민했다
이기회에 카드한개 만들어 ? .. ㅅㅂ

주의사람 20 명정도에게 물었다

" 형님 ! 혹시 현대카드써요 ? "

몇몇 사람들은 

" 너 카드 발급하는 알바하는거 아니냐 " 라는 말도 있었따 ;;;;

요즘 경제가 어려우니 말이죠 ㅋㅋㅋㅋ

영진이가 때마침 있어줬고 흔쾌 나한테 아이디라 비번을 공개해줬다 .. 사랑해주고 싶다 ㅠㅠ

여기서 참고사항 !!!

옛날에도 한번 썼지만 air 는 동영상 캡쳐 프로그램 ( 캠타시아  ) , 그리고 원격지원으로 봤을때 보이는 화면 에서는 안보인다 ㅠㅠ

가끔보이긴하지만 완전 띡띡~ 모션으로 보인다 ...

이유는 모르겠다.. 아직 미완성인가 ? 아님 어딘가에서 호환을 안하는건가 ... ㅋㅋㅋ

아 잡소리가 길었다. 이번에 공개한 현대카드에서 만든 위젯 내가 원하는거였고 너무 이뻐서 올린다

꼭 이런거 만들고 싶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