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R, FLASH 9,10 ] Capabilities 로 OS 알기

2009. 3. 30. 17:20AIR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참 잼있는녀석이다

AIR 을 공부하면서 갑자기 궁금해서 버떡 전화해서

" 형 이런게 있어요 " 에 한마디 "  캐풔빌리지 " 로 해바 .. AIR 에서 새로 생긴 클래스인줄 알았는데 원래 플래시용이였네 ;; ㅋㅋㅋ

자 여기서 !!!

Capabilities  란 어떤놈이가



짜잔 ~

" Capabilities 클래스에서는 SWF 파일을 호스팅하는 시스템 및 플레이어를 설명하는 속성을 제공합니다 "

오호 잼있는녀석이다 ~ 그리고 읽기 전용이다 보면 쫘잔



더 신기한게 많다 ㅋㅋㅋㅋㅋ

오디오 , 뭐 기타 등등 써보면서 알아야겠지만 사용하고있는 컴퓨터의 모든걸 알수있다

그럼 좀더 퀄리티 있는 플래시를 만들수 있다 ㅋㅋㅋ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자

OS 를 확인할려면 말이죠

신기해서 올린다 ㅋㅋㅋ




짜잔 하고 치면 이런게 나온다



자 신기하지 않으신가요 ? ~

AIR 로 놀때 MAC 과 WINDOWS 을 구분해서 하면

좀더 퀄리티 있는 어플리케이션이 나올것입니다

물론 뭐 다 공용으로 쓸수 있게 나온 녀석이지만 그래도 모른다

아는게 정력이다 !!!!!!!!!!!!!!!!!!!!!!



P.S 마지막으로 티스토리 관계자분께 한마디올립니다 ! 왜 전 1년넘게 티스토리했는데 초대권이 안생깁니까 ?? 네 ???

야한 문구있어서 그런가요 ?? 너무한거 아니에요 ? ㅠㅠ

자꾸 그러면 이명박 새끼같다고 욕할꺼에요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