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클래스 / 여러 폴더 있는 프로젝트 Android.mk 설정방법
2013. 3. 20. 22:30ㆍCocos2d-X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cocos2d-x 프로젝트 작업시
작업자마다 틀리지만 많은 클래스를 만들어서 작업해야하는 프로젝트가 있을것 이다
나같은경우 거듬 800 개정도 되는 클래스를 포팅해야한다..... ㅠㅠ
안드로이드로 build 시 컴파일할 파일을 Android.mk 에 작성해야한다..
그러나 엄청난 파일을 언제 다 쓰노... 미치지 ;;;
일단 딱 사용할 폴더만 정의해놓고 xcode 인경우 그룹을 따로 설정할수 있으니 거기서
따로 관리하기로했다.
대충 난 아래와 같이 만들어두고
Android.mk 에 폴더를 통채로 안에 있는 모든 cpp 파일을 컴파일하라고 정의해두었다
대충 보면 이렇다
파란색 라인 잇는 폴더에 있는 모든 파일모든 인클루드 파일을 동시에 컴파일하며
빨간색 안에 있는 폴더의 cpp 파일을 모두 컴파일한다
개발자의 성향에 따라 틀리지만
파란색 라인 안에 있는 폴더를 정의 안하면 include 할때 폴더명까지 다 적어줘야 컴파일이 된다
mk 파일을 첨부합니다.. 알아서 자알 이해해서 사용하세요..^^
'Cocos2d-X'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도우폰 8(wp8) 폰 빌드시 "지정된 통신 리소스를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이미 사용하고 있습니다." 에러 (0) | 2015.07.13 |
---|---|
texture Packer 무료로 쓰기 (2) | 2013.03.27 |
build_native.sh할때 commands commence before first target 에러 (0) | 2013.02.26 |
corona 개발후 IOS 컴파일후 app 파일 OTA 로 배포하기 (0) | 2013.02.19 |
cocos2d-X 2.X / OpenGL ES 2.0 이상만 지원합니다. (0) | 2013.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