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de 개발 인증서( WWDR/Distribution/Developer ) 내보내기 하여 사용할때 주의점

2012. 2. 1. 04:02iOS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앱 개발시 인증서는 무척이나 귀찮은 녀석이다..

한개의 개발아이디로 여러개의 앱을 개발하거나 유지보수를 맡긴다거나  아니면 최종 완료소스를 넘길때 

키체인 정보를 복사해서 줘야한다.

기본적으로 복사하는건 http://todd.tistory.com/427  에서 참고하세요 

그러나 간혹 문제가 발생한다

xcode 에서 인증서  선택시 활성화가 안되는문제가 발생한다. 미쳐버린다...



다른건 다 잘되는데 ..  ㅠㅠ 레알 삽질 하루했다....

우리가 인증서를 받게 되면 대부분 


이런 파일로 한개 받는다 .. 뭐 여러개 받는경우도 있지만 ...

추가하면 자동으로 키체인에 등록이 된다 


요런식으로 뜰것이다 ..  그러나 xcode에서 안보여서 짜증난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인데 

OS X Lion ( 라이언 ) 에서 내보내기 한 파일 같은경우는 문제가 발생하는거 같다 

xcode에서 안보이는 문제가 발생한다... 그리고 활성화도 안된다 미쳐버린다 ;; ㅠㅠ

겨우 알아낸 방법은 드레그앤 드랍이다..

그냥 더블 클릭하게되면 무조건 


시스템으로 들어간다.... 그럼 문제가 발생한다 ...

로그인탭 선택후 드레그엔 드랍하여 인증서를 넣도록 하자 ....



 
이렇게 .... 그럼 완료 ? ㅋㅋㅋ

그럼 굿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