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3, AIR2 ] TLF 사용시 주의사항
2010. 7. 9. 15:50ㆍAIR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0.1 이 발표 되면서 아주 멋진 프레임웍이 한개 나온건 누구나 아실것입니다 바로 TLF 죠 ..
그러나 이거 주의하셔야할 부분이 조금 있습니다
TLF을 담고 있는 객체를 라이브러리에서 클래스와 연결시 최초 처음에 붙는
메인도큐먼트 클래스에서 stage 가 참조가 안된다는부분입니다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이거 떄문에 삽질 무지하게 많이 했습니다
일단 간단히 설명드리면
인스턴트 네임을 적은것도 아니고 그냥 단순히 무비클립위에 얹힌것입니다 ..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linkage 에 클래스를 연결 시키면
메인 도큐먼트 클래스에서 stage 참조를 할려고 할떄
이게 메인 클래스라면 말이죠
그럼 아래와 같은 에러가 뜹니다
알수없는 객체를 참조하고 있다고 에러가 뜹니다 .. AIR2 , FLASH 10.1 다 동일합니다 ;;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
방법을 아시는분은 리플을 ;;;
'AIR' 카테고리의 다른 글
[ AIR 2.0 ] Htmlloader 를 사용한 AIRAliases.js 및 html 과 자바스크립트 통신시 유의점 (2) | 2010.10.08 |
---|---|
플래시 디버깅방법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0) | 2009.04.20 |
현대카드 Widget // AIR (8) | 2009.04.11 |
[ AIR, FLASH 9,10 ] Capabilities 로 OS 알기 (2) | 2009.03.30 |
[FLASH PLAYER10, AIR1.5] TLF (Text Layout Framework ) Beta Realese (0) | 2009.0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