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js] webstorm 실시간 코드 적용후 확인하기

2018. 4. 16. 14:13Cocos2d-X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cocos2d-js 개발할때 많이 쓰는 웹스톰에는 아주 좋은기능이 있음.


js 자체가 컴파일 타임이 없기 떄문에 손쉽게 수정한 내용을 바로 볼수 있다 


예를 들면


1 : 로비 

2: 게임 

3: 게임안 아바타 좌표 수정 


한다고 가정하자


avatar.js 를 수정하면 우린 자연스럽게




바로 저기 Debug 를 실행해서 다시 위 스텝을 따라가서 확인해야한다 


아까도 말했다시피 js 컴파일타임이 없다 그냥 수정하고 바로 확인할수있다




코드 수정 하고 run -> update Application 을 하면 바로 현재 보는 화면에 적용된 상태를 볼수 있다.


물론 새로운 생성이나 변수값이 변하는 로직을 타야 확인할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