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js] webstorm 실시간 코드 적용후 확인하기
2018. 4. 16. 14:13ㆍCocos2d-X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cocos2d-js 개발할때 많이 쓰는 웹스톰에는 아주 좋은기능이 있음.
js 자체가 컴파일 타임이 없기 떄문에 손쉽게 수정한 내용을 바로 볼수 있다
예를 들면
1 : 로비
2: 게임
3: 게임안 아바타 좌표 수정
한다고 가정하자
avatar.js 를 수정하면 우린 자연스럽게
바로 저기 Debug 를 실행해서 다시 위 스텝을 따라가서 확인해야한다
아까도 말했다시피 js 컴파일타임이 없다 그냥 수정하고 바로 확인할수있다
코드 수정 하고 run -> update Application 을 하면 바로 현재 보는 화면에 적용된 상태를 볼수 있다.
물론 새로운 생성이나 변수값이 변하는 로직을 타야 확인할수 있겠죠.
'Cocos2d-X'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c jenkins 셋팅 (0) | 2018.05.25 |
---|---|
facebook gameroom 디버그 방법 (0) | 2018.04.17 |
mac 에서 쓸만한 포토샵 대체 프로그램 (0) | 2018.04.13 |
win 개발에 필요한 포토샵 무료 다운로드 (0) | 2018.04.13 |
cocos2d-js / webstorm breakpoints 또는 에러도 안보이고 실행 안될때 (0) | 2018.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