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 js box2d 사용하지마세욤
2016. 6. 10. 18:40ㆍCocos2d-X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음 아시는분들 아시겠지만
cocos2d js 모바일 ( ios, android )에서는 spidermonkey 을 통해서 돌아감.
3.10 버전 현재 box2d는 binding 되지 않아 퍼포먼스가 헌저히 떨어진다.
chipmunk 를 이용해서 물리 표현하는게 좋을득 하다.
난 그래서 지금 열심히 chipmunk 로 다시 변환중이다.
이상
'Cocos2d-X' 카테고리의 다른 글
git head error 또는 merge 할때 오류 (0) | 2016.10.07 |
---|---|
facebook open graph 사용할때 object id 생성 (0) | 2016.10.07 |
parse 가 곧 종료됨, 대체할만한 녀석 "batch" (0) | 2016.05.30 |
[android studio] Gradle sync failed: Cause: org/gradle/api/publication/maven/internal/DefaultMavenFactory (0) | 2016.05.28 |
cocos2d-js Rect height exceeds maximum margin: %s .. 에러 (0) | 2016.05.09 |